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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활용합니다.

  1. 1) 통신상품에 부가된 부가서비스의 이용 및 가입
    • ·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서비스 가입 시 본인확인, 개인식별
    • · 부정한 방법을 통한 서비스 이용의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 가입의사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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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 · 고객이 제기한 민원 및 불만사항의 해소, 처리
    • · 분쟁의 조정과 분쟁의 해결을 위한 기록의 보존
    • · 고지사항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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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서비스 제공에 따른 금액 지급 및 세금 동의 신고
  3. 3) 마케팅, 광고 활용
    •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서비스 안내
    • · 회원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광고전송, 게재
    •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기록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서비스가입 또는 회사의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수집과 관련하여 회사의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와 수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의」를 선택할 경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 확인하며, 회사는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으로 구분합니다.

  1. 1) 수집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 <회원가입 시> 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SNS계정정보, 휴대전화번호, 성별, 생년월일
    2.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시 해당 이용자에 한해서만 별도의 개인정보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제공여부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또한, 해당 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되는 즉시 파기됩니다.
      · 주소, 휴대 전화번호, 은행 계좌번호, 주민등록번호(관계 법령이 허용한 경우)
    3. 서비스 이용과정 또는 회원관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접속 IP정보,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4. 회사와 회원과의 민(상)사 거래가 필요하고, 본인여부에 대한 확인과 인증이 필요할 경우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로 별도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2) 수집방법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해당 목적에 한정하여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 · 회원에 의한 개인정보 입력, 회원정보 수정, 서비스에 따른 회원정보 추가 기입 및 수정, 서비스 이용, 팩스, 전화, 고객센터 문의, 서비스 사용시 생성되는 정보 수집 방법
        (기기 및 솔류션, 유무선 전화통화 이용시 통화내용 녹음(녹취)에 의한 방법 등)을 통한 수집
    • · 회사는 고객불만의 처리, 고객상담, 서비스신청 과정 등에서 통화내용을 녹음(녹취)하는 방법으로 고객의 개인정보와 거래정보를 수집하여 저장하는 경우 상담원 개인PC에
        이를 저장하거나 내용을 확인할 수 없고, 별도의 관리서버를 두어 | 이를 보관하고 관리합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일반문서(종이문서), 전자문서(이메일 등 포함), 통화내용 녹음(녹취)파일 등의 형태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1)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및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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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보존근거 :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 · 보존기간 : 1년
  2.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및 기간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해당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보존방법 보존근거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6개월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정보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소득세법 등 5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다음의 방법과 절차에 따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 1) 파기절차
    1.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로 이관되고 (출력물의 경우 별도의 서류보관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됩니다.
    2. 화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회원에게 고지되고, 동의를 얻은 범위를 초과하여 별도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2. 2) 파기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해당 목적에 한정하여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1. 데이터베이스 등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복구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에의한 삭제처리
    2. 종이 등 서면에 의해 작성,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하거나 소각
5.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들이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한 경우에도 회사는 제3자에게 제공한 개인정보가 이용자의 동의를 초과하여
이용되거나, 또 다른 제3자에게 제공되는 일이 없도록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기울입니다.

  1. 1) 제공하는 제3자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관계 법령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 업무내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신용평가정보 본인인증 본인인증에 필요한 정보는 수탁업체가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고,
회사는 별도로 위 정보를 저장하지 않음
KT 본인인증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다음의 방법과 절차에 따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 1)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선택하여 본인확인 절차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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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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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1) 기술적 보호 대책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을 사용하는 등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 및 개인인증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
  2. 2) 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해당 목적에 한정하여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접근 권한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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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고,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며, 공용PC에서의 로그인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상담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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